캐리비안베이 셔틀버스 예약 가는법



캐리비안베이 셔틀버스 예약 가는법

 

무더운 여름일수록 전국 해수욕장과 워터파크에는 많은 사람들로 붐비게 되는데요. 물놀이를 활용한 익사이팅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캐리비안베이는 많은분들이 찾는 곳이랍니다.

 

 

처음 캐리비안베이를 가시는 분들은 어떻게 찾아가야할지 고민이실텐데요. 서울에서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찾아갈 수 있으며, 전국 각지에서는 애버랜드 (캐리비안베이)로 향하는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여름은 극 성수기이므로 반드시 예약을 미리 진행하시는 편이좋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캐리비안베이 셔틀버스 예약 및 가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캐리비안베이 가는법을 정확히 알아보기 위해서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해보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쉽게 찾아들어갈 수 있어요. 사이트에 들어와서 이용정보에서 교통정보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대중교통으로 가는법

 

 

아무래도 여름 성수기에는 많은 사람들로 붐비며 주차문제 및 도로가 막힐 수 있으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편이 좋습니다. 서울에서는 지하철로 편하게 애버랜드로 갈 수 있는데요. 강남역에서 신분당선을 타고 정자역에 하차하여 기흥역 -> 전대 에버랜드 종점에 하차하면 된답니다.

 

지하철외에도 일반 버스를 이용해서 갈 수 있습니다. 전 아무래도 지하철은 좀 답답해서 버스를 이용하는편이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성수기에는 직행버스인 5002번 탑승을 위해서 기다리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5001번 혹은 5003번을 타고 지하철로 환승하는 방법도 효과적입니다.

 

 

고양에서는 8478번, 인천터미널에서는 8862번, 8839번이 직행버스랍니다.

 

수원역에서는 66번, 66-4번, 광교에서는 670번이 있네요.

 

지방에 계신분들은 캐리비안베이 셔틀버스를 활용하는 편이 좋은데요.

 

캐리비안베이 셔틀버스

 

 

셔틀버스는 사전에 미리 예약을 통해서 이용하는게 편리한데요.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다음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그럼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로 향하는 셔틀버스 노선, 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까지 진행하실 수 있으세요. 해당페이지의 상단 메뉴에서 에버랜드 셔틀버스 항목을 선택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노선별 출발장소와 요금 및 시간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단 노선을 먼저 확인하시고 우측상단의 예약하기 버튼을 통해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캐리비안베이 셔틀버스 예약 및 이용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일상의 스트레스를 모두 풀고 재밌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