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5가지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5가지

우리는 세상을 살아가면서 학교, 사회, 친목모임등에서 다양한 사람을 만나게 되며, 서로 끌리는 감정에 의해서 설레임을 느끼게 되고 점차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죠. 



지금까지 누군가를 진심으로 사랑을 해본 경험이 있나요? 전 시간이 흐를수록 진심으로 누군가를 아무 이유없이 좋아하게 되는 경우가 점점 줄어들고 있는것 같아 슬프지만 그간의 경험을 토대로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에 대해서 몇가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진심으로 좋아하는 여자에게는 자신의 있는 그대로를 보여주려고 한다.




남자는 흔히 좋아하는 사람에게 관심을 끌기 위해서 자신을 포장하여 멋있게 보이려고 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특히나 사귀기 전까지 자신은 다른 남자와는 다르다는 모습을 보이려는 사람이 대부분이죠. 이는 여성도 관심있는 남성에게 더욱 이뻐보이고자하는 심리와 같은 이치랍니다.


하지만 진심으로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은 자신을 과대 포장하기보다는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기도합니다. 물론 외모를 더욱 가꾸고 친절을 배풀기도 하지만, 간혹 편한 복장으로 만난다거나 약간은 정돈되지 않은 일상의 자신을 보여준답니다.


이는 자신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여성분에게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받아 주길 희망하는 표현이랍니다.


고민상담시에는 간혹 혼내기도 합니다.




예를 들면, 당신이 학교, 사회에서의 인간관계등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았을때 보통의 남성들은 "그렇구나, 정말 안되겠네!", 혹은 "너라면 분명 괜찮을거야. 다 잘될거야"라고 격려를 해줄테죠. 그러나 이런것만으로는 그 남자는 당신을 진심으로 좋아한다고 생각할 수 는 없습니다. 진심으로 좋아하는 남자는 여성의 실수를 지적하고 꾸짖기도 합니다.


아마, 여자의 입장에서는 자신을 오히려 혼낼때 이사람이 날 싫어하는건 아닌지? 라는 의문이 들텐데요. 좋아하는 이성이 잘못된 길로 가는걸 그냥 두고 볼 수는 없잖아요?


물론 무조건 뭐든지 비난하거나 자신의 의견만 주장하는 사람은 당신을 좋아하는것이 아닙니다.


보고싶어도 참기도 하며, 배려를 할줄 압니다.




여자분들은 사랑하는 사람을 매일 만나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남성도 마찮가지인데요. 만약 사회인이라면 서로 회사일때문에 매일 만나기는 힘든부분이 있죠. 


커플이 다투는 원인으로는 어느 한쪽이 오늘 만나고 싶다고 연락을했을때, 일이 바쁘거나 선약등의 이유로 거절시 나보다 그게 중요한거냐며 싸우게되는데요. 진심으로 상대를 위한다면 상대가 거절을 했더라도 흔쾌히 받아들이며 다음에 만날것을 약속하며, 하루를 잘 보내도록 겪려해주세요.


여성분의 문자에 응답이 빠르며, 자주 연락한다.




요즘은 동호회, 학교친구, 회사 구성원끼리 단체톡을 만들어서 서로 일상적인 대화도 하는데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으로 가장 유력한건 여성분이 단톡에 메세지를 보냈을때 가장 먼저 이에 응해준답니다. 이는 다른 남자와 친해지는걸 방지하며, 친목을 다지기 위함이죠. 


만약, 단체톡방에서 유달리 자신의 메세지에 빠르게 응답하거나, 대화를 자주 시도하는 남성이 있다면 이는 거의 90%이상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증거랍니다.


간혹 우유부단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데이트시 남자가 척척척~ 코스별로 리드를 해주는걸 원하는 여성분들도 많으실텐데요. 간혹, 코스별로 여자분의 의사를 묻는 분들도 있답니다. 이는 여자가 무엇을 싫어하는지 좋아하는지 파악이 안됐을때 하는 행동이므로 당신을 위한 태도이므로 친절히 응해주세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사람에 따라서 표현하거나 가치관에 따라서 창리가 있지만 진정으로 좋아하는 상대에게 하는 행동, 마음은 모두 비슷하지 않을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