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가볼만한곳 TOP7



도쿄 가볼만한곳 TOP7

꽃피는 봄이 찾아오고 있네요. 국내뿐만아니라 일본에서도 이제 한참 벚꽃 축제를 준비하며 봄을 맞이하고 있는데요. 이시기에는 가볍게 일본으로 여행을 떠나는 분들도 많답니다.



일본 하면 벚꽃이므로 도쿄, 오사카, 교토등 주요 지역별로 있으며, 도쿄에는 우에노공원, 하라주쿠등에서 즐길 수 있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관광명소를 가지고 있는 도시인데요.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도쿄 가볼만한곳 베스트 7선! 하나씩 소개해드릴께요.


아오야마 네즈 미술관



도쿄는 세계에서 가장 예술적인 도시 중의 하나입니다. 그 중에서도 아오야마 오모테 산도 지역은 특히나 센스 있는 도시라 할 수 있는데요. 이 지역은 일반적으로 거리를 산책하는 것만으로도 수많은 아름다운 건축물, 카페등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이 지역에 위치한 네즈 미술관에서는 동양의 국보나 중요 문화재를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미술품뿐만아니라 아름다운 나무와 녹색이 조화를 이룬 구조로 되어 있어, 마음이 한결 맑아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ο 영업 시간: 10:00 ~ 17:00


ο 입 장 료 (특별전) : 일반 1,300엔 / 학생 1,000엔


ο 입 장 료 (컬렉션) : 일반 1,100엔 / 학생 800엔


BLUE NOTE TOKYO



얼마전에 개봉하여 상을 휩쓴 라라랜드(LaLaLand)를 보면 열정적인 재즈클럽이 배경으로 나온답니다. 아오야마에 있는 재즈클럽(Blue Note)에서는 최고의 저녁 식사와 술을 즐기며, 라이브 재즈 공연을 눈앞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공연을 많이 유치하며, 높은 수준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답니다. 


단,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사전 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도쿄 메구로강



메구로강은 산책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인데요. 특히나 매년 봄에는 벚꽃이 만개하여 매우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어요. 때문에 이쯤에는 많은 관광객이 찾아온답니다.


오다이바



만약 가족 여행으로 도쿄로 간다면 개인적으로 오다이바를 추천합니다. 이유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가 다수 존재하고 있기 때문이죠. 도쿄 조이 폴리스는 실내형 유원지이며, 날씨에 좌우되지 않고 즐길 수 있습니다. 키자니아 도쿄는 어린이를 대상으로한 테마파크. 


또한 후지TV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수 준비하고 있습니다. 유원지나 영화관, 큰 공원이 있는 오다이바는 활기찬 아이들에게 꿈의 도시라 할 수 있죠.


카오산



도쿄 도심에서 1시간정도 거리에 떨어져 있는 카오산은 풍부한 자연을 느낄 수 있어 많은 관광객이 찾는 일본 명소랍니다. 번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느긋한 시간의 흐름과 자연을 즐기고자 하는분들께 딱 맞는 곳이랍니다. 


어느 계절에 방문해도 훌룡하지만 여름에는 절정의 초록을, 가을에는 붉그스름하게 물든 단풍은 잊지못할 풍경을 선사해준답니다.


지브리 미술관



지브리 팬이라면 미타카 시에 있는 지브리 미술관을 절때 빼놓을 수 없는 명소입니다. 어린이는 물론 어른도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즐길 수 있는 인기 관광지이죠. 천공의 성 라퓨타등 지브리에서 출시한 유명한 애니메이션의 그림, 콘티가 대량으로 보관되어 있으며 이를 관람하다보면 명장면이 속속 머리에 떠오르게 되죠.


스카이 트리



도쿄의 새로운 상징인 스카이트리는 높이가 634m에 달하며, 세계에서도 유수의 높이를 자랑하는 일본의 건축물이랍니다. 전망대에 올라서 내려다보는 경치는 가히 절경이라 불리기도 한답니다.


지금까지 일본 도쿄 가볼만한곳 7곳을 지정하여 소개해드렸습니다. 이외에도 고전과 현대를 즐길만한 명소가 많은곳이므로 여행계획을 잘짜서 뜻깊은 추억을 남기셨으면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