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atm 이용시간 수수료 총정리



국민은행 atm 이용시간 수수료 총정리

현금이 필요하여 출금을 하려면 간단하게는 근처 편의점의 자동화 기기를 사용하면 되지만 기기에 따라서 1100~1300원의 출금 수수료가 발생하는데요. 때문에 체크카드 전용 은행의 기기에서 출금해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죠.

 

그래서 오늘은 국민은행 atm 이용시간 수수료 위치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상단의 메뉴중 전체서비스를 눌러주세요.

 

그럼 하위 메뉴에 지점 안내를 찾을 수 있는데 여기로 들어갑니다.

 

 

지점안내 페이지로 들어와서 국민은행 ATM 위치를 찾기 위해서 자동화코너 검색 메뉴를 선택하세요.

 

그럼 지번등의 주소 혹은 지하철역등으로 가까운 지역명을 입력하여 검색해주시면 되는데요.

 

전 홍대로 검색해보니 홍대 지하철역 주변에 3개의 자동화코너가 검색되었습니다.

 

 

지도를 보고 가까운 위치의 지점을 선택하면 이렇게 국민은행 atm 이용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홍대 서교동점은 8시에 오픈하여 23시까지 사용할수있네요.

 

 

서울역 주변으로 검색해보니 역시 유동인구가 많아서인지 여러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퇴계로점 영업시간은 24시간으로 확인되므로 여기서 출금하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국민은행 atm 수수료 표를 참고하세요.

 

일반적으로 은행 영업시간이내에는 무료이며 시간외에는 150원~500원까지 수수료가 발생하지만 급여통장으로 설정한경우 모두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국민은행 atm 이용시간 수수료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위 내용을 참고하여 가까운 위치의 자동화코너를 찾아서 방문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