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컬러링 설정 링투유 바꾸는법



올레 KT 컬러링 설정 링투유 바꾸는법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었을때 내맘에 쏙드는 노래가 흘러나온다면 참 기분이 좋을텐데요. 저같은경우 신나거나 슬픈곡은 피하고 사람을 차분하게 만드는 곡으로 설정해놓았답니다. 이러면 화난 상대방도 어느정도 기분이 진정되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오늘은 올레 KT 컬러링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KT 컬러링은 링투유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먼저 포털 검색사이트에서 올레로 검색하면 공식 홈페이지를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여기서는 현재 내가 사용하고 있는 KT 상품들에 대해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데요. 공식 웹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올레 KT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컬러링 설정을 위해서 가장 먼저 회원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을 했다면 상단의 메뉴중에서 서비스 -> 폰꾸미기의 링투유 / 벨소리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KT는 컬러링을 링투유라는 명칭으로 사용한답니다.

 

 

다음페이지로 넘어오면 컬러링 링투유 혹은 벨소리를 직접 찾아서 설정할 수 있는데요.

 

추천 음원도 있지만 전 상단의 검색창에서 제가 원하는 곡을 검색해보도록 할께요. 또한 좌측의 메뉴에서 컬러링 인사말 설정 메뉴도 있으므로 필요에 따라서 이용해보세요.

 

 

전 가을에 잘어울리는 시네마천국 OST를 검색해봤는데요.

 

원하는 곡명의 구간선택을 선택하면 후렴, 앞부분, 뒷부분을 직접 선택해서 듣기 아이콘을 누르면 미리듣기가 가능하답니다.

 

 

미리듣기에서도 구간을 직접 선택해서 해당 컬러링을 들어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선택한 곡이 마음에 든다면 링투유 버튼을 눌러서 컬러링을 구매하여 설정해주세요.

 

 

한번 더 해당 음원을 설정 할 수 있으며 내폰 혹은 다른사람에게 선물하기도 가능하답니다.

 

구매금액은 전 미디어팩이 적용되어 있어서 정확하게 알 수 없네요.

 

 

올레 KT 컬러링 링투유 설정 및 바꾸는법은 간단한데요.

 

기본설정, 요일/시간대별, 발신자별, 기념일별로 각각 설정할 수 있으며 2곡이상을 랜덤으로 송출할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 My 벨링 > 링투유 보관함에서 구매한 모든 컬러링을 설정할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결제하면 작업이 완료됩니다.

 

지금까지 올레 KT 컬러링 설정, 링투유 바꾸는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이제 제법 날씨가 쌀쌀해지니 특히나 감기조심하시고 좋은하루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